ERP가이드

첫째.『직원들』
이런 불만 가장 많다.

1. 낮엔 회의에 전화에 거래처 방문에 시달리고 저녁엔 일일 보고서 작성해야 하고….

2. 매일 야근에 외근에 심지어 현장까지 가면서 일했는데 보고자료는 부실하다고 욕먹고…

3. 일이 많으면 직원이라도 충원해 주던가!!!!

4. 도입한 ERP에 자료 넣고 사장님 보고서는 또 다시 만들어야 하고. 내가 슈퍼맨인가!!??

둘째.『경영자』
이런 고민 가장 많다.

1. 즉시 한눈에 수입과 지출 및 재고 현황과 손익을 파악 할 수 없을까?

2. 회사의 규모가 커지니 한눈에 보이던 재고가 안보이고, 직원들은 밤낮으로 일하는데 들어오는 자금은 매일 쪼들리고…

3. 중복되는 일을 줄여서 어떻게 하면 정확한 실시간 자료로 경영의 효율을 극대화 할까?

4. ERP도입은 하여야 하는데, 우리 여건으로 실패 없는 효과적 운영을 할 수 있을까?

그렇다면 이런 불만과 고민을
해결 할 수 있는 방법은 없을까?

모르면 큰일나는 좋은 ERP 업체 고르는 방법

수많은 ERP개발회사가 제공하는 ERP 솔루션 수준을 간단한 소개만으로는 알 수 없습니다.

그러나 미리 알 수 있는 방법이 있습니다.

합리적인 가격

1. 터무니 없는 바가지 요금이나 어처구니 없는 싸구려 요금으로 장난치지 않는 회사!!!

2. 문제가 발생하면 솔직히 알려주고, 그에 대한 적절한 대처와 고객의 불편을 최소화 시켜주는 책임 있는 ERP 구축 전문회사

3. 고객회사의 규모에 맞는 최상의 솔루션을 적절한 가격에 제공

안정된 품질

1. 중소기업용 ERP는 복잡하지 않고 쉽게 사용할 수 있어야 합니다.

2. 전산 전문인력이 없어도 문제없이 운영되어야 합니다.

- YesERP는 중소기업 특성(적은 인력 폭넓은 업무 수행)에 맞게 최소한의 자료입력으로 다양하고 정확한 자료가 출력됩니다.

- 실례로 저희 고객사 중 에는 매출이 YesERP 도입전보다 2배로 올랐고 직원은 3명만 충원 되었으나 업무량은 도입전보다 더 여유로워진 회사가 있습니다.

구축 이후의 유지

1. 2003년 산업자원부가 시행한 “중소IT화 지원사업”때 ERP를 구축했던 상당수 중소기업은 현재는 ERP를 사용하지 않고 있습니다.

- 그러나 저희가 구축 했던 업체들은 현재 90% 이상 사용중임은 물론이고 모듈 추가 등 지속적으로 ERP 시스템을 Upgrade시켜 사용하고 있습니다.

- 스마트오토넷에서는 ERP업계 최초로 사이버고객지원센타를 운영하며 원격지원 서비스까지 고객만족에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